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슈퍼스타 K6 곽진언 - 이별의 온도 (윤종신) 본문

일상다반사

슈퍼스타 K6 곽진언 - 이별의 온도 (윤종신)

한 걸음 더 2014. 11. 12. 09:23

슈퍼스타 K6 곽진언 - 이별의 온도 (윤종신)

 

슈퍼스타 K6 TOP3

관진언,김필,임도혁~!!

콜라보 미션에서의 벗님들만 남았네요~!!

요번 곽진언이 부를 곡은

윤종신의 이별의 온도~!!

곽진언의 목소리로 들으니 정말 감성돋네요~!!

하트3

어떠한 장르의 노래도 곽진언화시키는

대단한 실력과 매력의 소유자~!!

곽진언의 이별의 온도

감상해보세요~!!

 

 

 

 

이별의 온도

     윤종신 노래/ 윤종신 작곡 / 윤종신 작사 / 윤종신 편곡

       12집 行步 2010 YOON JONG SHIN 수록곡 (2010.10.28)

 

또 하나의 계절이 가고
찬 바람은 그때 그 바람
잘 살아가고 있냐고
다 잊은 거냐고
내게 묻는 거라면
내 대답은 정말로

아직 사랑한다구
아직까지 이별하고 있다구
그 하루에 끝나는게
아니란 걸 이별이란게
넌 어때 떠난 사람아

주머니를 찌른 두 손은
맞잡을 누가 없는건데
추워서 그런 것 처럼
그냥 무심하게 잘 사는 것 처럼
날 그렇게 가려줘

오늘 더 부쩍 추워졌어
떠나갈 때의 너처럼
잘 살아가고 있다고
다 잊은 것 같다는
너의 안부 뒤에 내 미소는 거짓말

아직 사랑한다구
아직까지 이별하고 있다구
그 하루에 끝나는게
아니란 걸 이별이란게
넌 어때 모진 사람아

이제 더 그립다구
너무 더디게 이별하고 있다구
계절이 바뀔 때 마다
그 온도는 추억이 되어
바람은 너를 데려와

이 계절이 가면 따뜻한 바람
내 곁에 머물던 너처럼
그 바람 날 몰라보게
다 잊었으면 돌아오지 않을
먼길을 떠난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