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시온기독교 선교센터 입학안내-이만희 총회장님-시온기독교선교센터-성경-요한계시록-천국비밀 본문

우리의이야기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시온기독교 선교센터 입학안내-이만희 총회장님-시온기독교선교센터-성경-요한계시록-천국비밀

한 걸음 더 2013. 9. 2. 21:03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시온기독교 선교센터 입학안내-이만희 총회장님-시온기독교선교센터-성경-요한계시록-천국비밀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입학안내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남녀노소, 연령이나 학력, 지위를 상관하지 않고 

성경 말씀을 알기 위해 간절히 공부를 원하는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정규교육


1단계 천국비밀의 참 뜻

하나님께서는 옛 비밀한 것을 후대에 비유로 전하라 하셨기 때문에,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뜻대로 비밀한 것을 비유로 후대에 전하셨습니다(시 78:1~4, 마 13:34~35). 그래서 천국 비밀은 비유였고(마 13:10~11), 그리고 천국 비밀은 때가 되어 밝히 알려 준다고 약속하셨습니다(요 16:25).

그러나 오늘날 거짓 목자들은 성경에 근거하지 않고 자기 스스로 '붉은 용은 공산주의, 666수는 바코드, 일곱 머리 열 뿔은 EC(유럽공동체), 공중 휴거' 등 거짓말로 잘못된 종말론을 심어 주고 있습니다(마 13:25).

초등 2개월은 성경 전반에 나오는 비유의 뜻을 배우는 즐거운 시간이기도 하지만, 막 4:10~14에 비유를 알지 못하면 죄 사함 받지 못하여 구원받지 못한다고 하셨으니, 반드시 깨달아 마음에 새겨야 하는 과정입니다.


2단계 성경 전반

창세기부터 선지서, 사복음서, 서신서, 유다서까지 중요한 사건을 통해 성경 전체의 맥을 잡고 신약에 약속한 예언을 공부하여 이룰 때 믿어 구원받게 하는 과정입니다(요 14:29). 

성경의 내용을 크게 4가지로 말하면 역사, 교훈, 예언, 그리고 예언을 이룬 실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룰 것과 이루어진 것을 구분해야 하며, 교훈과 역사를 구분해야 합니다. 예언 속에는 아담처럼 언약을 어기는 '배도자'와 뱀 같은 '멸망자'와 '구원자'가 등장합니다. 중등 교육을 통해 이 '때'와 '장소'와 '인물'을 각각 구분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요한계시록 전장

계시록 전장의 예언과 실상에 대한 증거를 공부하는 과정입니다. 계시록은 성경 66권을 종합한 것이며, 하나님의 6,000년 회복의 역사를 종결짓는 내용입니다. 계시록은 기록된 순리대로 속히 이루어지는 것으로써 절대 가감해서는 안 되며, 가감할 때에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계 22:18~19).

그리고 이 약속의 말씀대로 이루어진 것을 증거할 때 믿고 지키는 자만이 구원을 얻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천지 인터넷방송 진리의 전당

www.scjbible.tv

진짜 바로알자 신천지 까페

cafe.naver.com/scjschool 

cafe.daum.net/scjschool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http://www.shincheonj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