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신천지뉴스, SCJNEWS][성명서] 예수님의 피로 약속한 영원한 복음, 신천지 생명의 빛 본문

신천지소식

[신천지뉴스, SCJNEWS][성명서] 예수님의 피로 약속한 영원한 복음, 신천지 생명의 빛

한 걸음 더 2013. 2. 4. 18:52

 

 

나는 빛으로 교회들을 위해 성취된 계시록을 알리기 위해 보냄을 받은 대언의 사자로 왔다(계 22:16). 듣고 믿는 자는 천민(天民)이 된다.

 

금년 9월 16일 개최된 세계 평화·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은 하늘도 감동, 땅도 감동, 세계인들도 감동, 환호 소리 천지를 진동하였다. 이는 이날 천사가 하늘의 성령의 불을 향로에 담아 대언의 사자에게 주었고, 대언의 사자가 이 불을 12지파장에게, 지파장이 받은 12개의 불 을 성화대에서 화살같이 날려 보내 성화가 24년 만에 하늘 높이 솟아올랐다.

 

이 성령의 불을 바라보는 세계 만민의 눈을 통해 가슴에 들어가 활활 영원히 피어나니 누가복음 12장 49절의 예수님의 말씀이 이루어진다. 불을 받은 세계 각국 국제부들은 한마음 한뜻 되어 춤 나온다. 종말 사건 곧 길 예비 장막에 침입한 멸망자 용이 하늘장막을 파괴하는 것을 약속의 목자가 보고 말씀의 화살을 쏘아 용을 7토막으로 파괴하고, 7갈래로 흩어 전쟁을 종식하였다(계 12장).

 

하늘의 계시 책을 받아 7나팔로 불어 이를 세상에 알려 증거하고 추수하여 인치고 하나님의 새 나라(제사장) 12지파를 창설하였으니, 이것이 곧 계시록이 이루어진 하늘문화이다.이날의 축제는 송구영신 호시절에 신입합일된 천국잔치였다. 악마와 싸워 승리로 전쟁을 종식하고 천신들고 함께 높고 낮음 없이 ‘세계 평화·광복 하늘문화 잔치’가 열리니 신의 축제에 감동에 젖어 하나가 된다. 이는 계시록의 성취를 한 눈에 본 천국 대잔치의 광경이다.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근거가 있는가? 왜 허위와 왜곡된 말로 비방하는가?

 

종교(宗敎)는 지식의 으뜸인 신(神)의 교육이다.

 

이는 성령에게 배워야 하는 신의 교육이다. 이 교육은 진리의 성령이 함께하는 약속의 목자에게 배워야 한다.

현 지상의 목사, 전도사, 장로, 박사의 직분은 누가 준 것인가? 이 목자들에게 성경 기준으로 시험을 친다면 100점 만점에 과연 몇 점이나 받을 수 있을까? 합격점수일까, 낙제점수일까? 10점, 20점?

 

성도들은 진리로 거룩해지고 깨달아 하나님의 뜻대로 하고, 천국에 가기 위해 갖은 봉사를 다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실력 없는(말씀 없는) 목자는 자기도 천국 갈 자격이 못 되는데 누구를 천국 가게 하겠는가?

 

이 목사들은 계시록을 가감 안 했는가? 가감했으면 천국 못 갈 자이다. 이 목사들 추수되어 가지 못했으면 밭에 남은 가라지가 분명하다. 이 목사들이 인 맞아 추수되어 가지 못하면 선민이 아닌 증거이다. 목사가 치리하는 교회 성도들도 약속한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목사 말만 믿고 교회 밭에 남아 있으면 가라지인 증거이다. 가라지는 마귀 씨로 난 마귀 자식이라고 마 13장에 분명히 말씀하셨다.

 

주 재림 때는 노아 때, 롯 때와 같다 하셨는데, 약속의 산으로 가서 방주를 탔는가? 주 재림 때 방주를 타지 않았는데도 정통이라 할 수 있겠는가? 성경에 돈을 좋아하는 바리새인 목자는 뱀 곧 마귀라 하셨는데, 오늘날 돈으로 권세를 팔고 사는 목자들은 과연 이단인가, 정통인가, 돈통인가? 답을 해야 할 것이다. 또 성경 공부하면 이단, 성경 많이 알면 이단, 성경 모르면 정통, 이것이 하나님의 법인가, 마귀의 법인가?

 

그뿐이 아니다. 계시록 알면 이단, 계시록 알지 못하면 정통, 이 또 무슨 법인가? 계시록의 뜻을 알지 못하는 자가 계시록을 통달하는 자를 이단이라고 했다면 과연 어느 쪽인 이단인가? 이는 성경적 하나님의 법이 아닌 마귀의 법이며, 정통이 아닌 돈통이 틀림없다.

 

 

한기총은 왜 신천지를 미워하는가?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근거가 무엇인가?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아무 연고도 없이 이단이라 한다 하여 이단이 되는가? 계시의 말씀도 없고 모르면서 함부로 이단이라고 하는 것은 다른 의도가 있어 하는 행위가 아니겠는가? 말씀이 없는 교회에서 말씀을 따라 신천지로 가니, 이를 막고 음해하기 위해 이단이라 한 것이 아닌가?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하는 자들이 공개토론에 왜 못 나오는가? 성구 40문제의 답은 왜 못 하는가? 그래도 정통인가?

 

얼마 전 한기총 소속 교단의 이대위(이단대책위원회) 위원을 한기총이 최고 악질 이단으로 규정한 기사가 있었다. 이 악질 이단이 이단이라고 규정한 교단은 참단이 아닌가? 뱀, 마귀인 바리새인같이 돈을 좋아하고 돈으로 권세를 팔고 사는 자들이 서로 이단이라 하며 갈라지고 있으니, 한기총이야말로 참 이단이 아닌가?

 

한기총 소속 돈 많은 교회들이 재산과 후계자 쟁탈을 위해 권총을 들고 설치는 것이 정통 행사인가, 돈통 행사인가? 자칭 정통이라고 하는 한기총의 정통과 이단의 기준은 도대체 어떤 것인가? 자기 소속이 아니면 칼빈같이 이단을 만들고, 자기 교인이 진리를 따라가면 이단이 되는 것인가? 성경대로 신앙하는 곳은 이단이고, 한기총의 불법 교리 비진리와 악행을 서슴지 않는 곳이 정통인가? 대중 앞에서, 성경 앞에서 듣고 싶다.

 

약속의 나라 신천지는 인류 최고의 진리의 성읍이요, 공의공도의 치리이며, 성군의 도이다.
배우면 알 것이다.

 

-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 특별 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