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프랑스 선교사를 꿈꾸는 한 고등학생의 고백 본문

우리의이야기

프랑스 선교사를 꿈꾸는 한 고등학생의 고백

한 걸음 더 2013. 8. 4. 20:34

프랑스 선교사를 꿈꾸는 한 고등학생의 고백

 

 

* [운영자 주] 운영자 앞으로 실제 온 메일의 내용입니다.

   하나님께서 생일날 허락해주신 그 은혜를 저희에게도 나눠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음 카페에서 보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5월 27일

그 날은 제 생일이었습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생일이 될 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그 날 저는 프랑스어 자격증 시험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수밖에 없었죠.

그리고 그 날 저는 예배 영상을 통해 두고두고 잊지 못할 내용을 보았습니다.

 

바로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유럽으로 말씀을 전하러 가셨던 그 날의 영상이었습니다.

 

 

저는 지금 한 외국어고등학교에서 프랑스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총회장님께서 유럽에 가신다고 하셨을 때

'아, 나도 나중에 총회장님과 함께 유럽에 가서 말씀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영상 속에서 유럽을 누비시며 말씀을 전하시는 이만희 총회장님의 뵈면서

지금까지 이 말씀 배우는 것에 너무도 소홀했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신천지는 나의 꿈을 접게 만드는 곳'이라며

투덜대고 갈등했던 제 모습이 너무나도 한심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제가 프랑스어를 전공하면서

이 역사를 위해 이 프랑스어를 사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프랑스로 나가 공부하려고 가졌던 꿈이

신천지에 입교하면서 더 이상 이룰 수 없는 꿈이 되어버렸다고 슬퍼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총회장님의 유럽 말씀대성회 영상을 보면서

정말 많이 회개하고 또 많이 깨달았습니다.

 

저에게 신천지는 더 이상

말씀을 얻는 대신 나의 모든 것을 포기하게 만드는 곳이 아니라,

말씀을 얻고 아울러 더 넓고 큰 꿈을 얻을 수 있는

은혜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물론 제게 이전의 신천지가 은혜롭지 않은 공간으로 다가온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 유럽 말씀대성회 영상을 보면서

더 넓은 세상을 꿈꿀 수 있게 되었고

더 가치 있는 곳에 제 이상을 둘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하찮은 프랑스어 실럭을 가지고 교만하기도 하였고

남들보다 조금 좋은 성적을 받았다고

하나님 대신 세상을 기준 삼고 생각하던 때도 있었습니다.

 

내가 가진 것을 하나님 역사를 위해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지 못했고

온전한 말씀체가 되어야겠다는 마음도 적었습니다.

잦은 꾀병을 부리기도 하고, 고3이라는 핑계로 지각한 적도 많았습니다.

 

아버지가 아직 신천지에 오시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늦게 들어가면 아버지가 싫어하신다고, 그렇게 핑계를 대 여러 행사 때 불참하려 했고

지혜롭지 못한 언행으로 아버지께 교회는 뭐하러 다니냐는 꾸지람도 들었습니다.

그것은 신천지 때문이 아니라 신앙을 핑계댄 저의 부족함에서 비롯된 것들이었습니다.

 

저는 이 아름다운 신천지 안에서

참으로 별 볼 일 없는,

지극히 평범한 평균에도 미치지 못하는 학생회 일원이었음을 고백합니다.

 

단지 세상속에서

선생님들의 예쁨과 아이들의 부러움을 기쁨으로 삼으며 자만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사고방식을 바꾸었습니다!

 

내가 가진 작은 능력들은 주님이 주신 것이다!

주님이 주신 것이니 주님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옳은것이다!

말씀을 온전히 새겨서 온전히 주님 뜻대로 살아가자!

 

이렇게 제 마음과 굳게 다짐했습니다.

 

지금도 저는 제 안에서 저의 교만함과 싸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자신에게  질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동성서행(東成西行)'이라는 총회장님의 말씀 따라

유럽으로 이 말씀을 전하러 가려는 제 꿈을 이루기 위해서

제 자신을 다스리려 하고 있고

프랑스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온전한 말씀체이신 총화장님의 말씀을 값없이 받는 것을 감사히 여기며

신천지 인터넷 방송국이 만들어져 유럽 말씀대성회 영상을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어 더더욱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올해 5월 27일

정말 잊지 못할 생일을 보내며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을 받아갑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큰 소망을 선물해 주셨고

분명 뜻이 있으실 테니 제게 지혜도 얹어 주실것이라 믿습니다.

 

앞으로 하나님 예수님의 뜻을 따라 많은 열매를 맺고

하루하루 온전한 말씀체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항상 생명의 말씀 주시는 총회장님 정말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아주아주 열심히 외국어를 배워서

언젠가 총회장님의 뒤에서 총회장님과 함께

프랑스 사역을 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길 바랍니다.

 

2012. 6. 14. OO에서 OOO 올림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알고 깨달아 믿는다는 것이 

정말 인생의 제일 큰 기쁨임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말씀앞으로 오지 못하게 막는 자기 생각이나 

세상 목자 말을 들을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배워서 알고 깨달아 믿고 

지켜야겠다는 믿음을 가지고

말씀으로 나와야 합니다~!!

이제는 더이상 못들었다고 핑계 할 수가 없습니다. 

잘 생각해보십시오~!!

마지막때에 양과 염소를 나눈다는 그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양같은 신앙인으로 하나님과 예수님과 함께 영원이 살지..

염소같은 신앙인으로 천국에서 쫓겨나 영원한 형벌로 들어갈지..

누구도 대신 살아줄 수는 없습니다.

누구도 대신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자기자신의 선택을 책임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신천지 말씀앞으로 나와

진리를 깨닫길 바랍니다..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

www.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