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내 생애 최고의 오디션~ 천국 오디션~!! 본문

우리의이야기

내 생애 최고의 오디션~ 천국 오디션~!!

한 걸음 더 2013. 7. 2. 21:34

내 생애 최고의 ‘천국 오디션‘

 

 

나의 행실, 성경에 달아본다면?

 

최근 TV에는 가수의 꿈을 이뤄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범람하고 있다. 공중파방송 '위대한탄생‘부터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과 ’K팝스타‘, 케이블방송 ‘보이스키즈’, ’슈퍼스타K' 등 을 통해 허각, 울랄라세션, 이하이 같은 스타를 배출하고 있다.

 

평소 노래가 취미고, 무대가 꿈이었던 그들에게 오디션 프로그램은 등용문이나 다름없다. 처음 노래하게 된 사연을 듣다보면 드라마 같은 도전자들의 삶에 시청자들은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한다. 심사위원들은 음악에 삶을 담은 그들의 노래를 들으며, 음색, 가창력, 창작능력 등을 합산해 최종 평가하곤 한다.

 

가수가 되기 위한 꿈은 천국소망을 둔 신앙인들도 마찬가지다. 하나님 나라에서 영생하기 위해 ‘천국 오디션’을 찾아다닌다. 교회라는 무대에서 봉사와 국내외 선교, 성경 다독 등을 하거나 저명한 신학박사 및 목회자들의 집회로 지식을 쌓기도 한다.

 

하나님 앞에 오게 된 사연은 천사들까지 웃고 울리기도 하지만 시대마다 성경을 자의적으로 해석한 ‘주석’이 신앙평가 도구가 되지 않는다. 오직 모세의 노래(구약율법), 어린양의 노래(예수님의 자유율법), 이긴 자의 새노래(계시의 말씀)가 담긴 성경66권으로 모든 행실을 평가한다.

 

 


시온산에서 부르는 ‘새노래’로 합격하자!

 

신앙인들의 무대에는 심사위원이신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성경대로 나타난 신천지는 하나님이 택하신 ‘계시록 시대의 무대’이다. 시대마다 아담 때는 에덴동산, 노아 때 아라랏산, 모세 때 시내 산, 예수님 때 감람산이 있었던 것처럼 계시록 때는 시온산이 있으며, 신명기 18:22에 기록된 증험과 성취함이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씨와 사단의 씨가 뿌려진 마지막 때, 내가 하나님의 소속인지, 사단의 소속인지 알아야 천국무대로 나오지 않겠는가? 천국소망을 둔 신앙인이라면 계시록 14장의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이 배우는 영원한 복음, 새노래를 들어봤는지 생각해봐야 한다. 하나님께서 보실 때 ‘새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말씀 없는 립싱크에 불과하다.

 

시온산에 모인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은 새노래를 부르며, 온 세계가 종교 통일로 평화 광복을 이룰 수 있도록 하나님과 함께 뛰고 있다. 하나님께서 주신 진리의 말씀을 깨달아 새나라 창조하는 것이야말로 ‘천국오디션’ 합격의 지름길이다. 6,000년간 하나님 역사를 지켜본 천지만물도 천국 백성들이 하루 빨리 인 쳐지도록 학수고대하고 있다. 

 

‘천국오디션’ 무대에는 생명책이 펼쳐져 있다. 요한계시록 20:12처럼 생명책에 기록된 대로 자기 행위를 따라 심판받는다.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천국과 사단마귀가 기다리고 있는 지옥 유황불못의 두 갈래 길로 나눠진다. 진리의 말씀으로 창조 받아 이긴 자와 함께한다면 천국낙원에서 영원히 하나님의 빛이 된 자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http://cafe.daum.net/scjschool/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의 목자 이긴자 총회장님께서는

오늘도 우리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이 새노래로 인맞아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에서 하나님과 예수님 모시고 영원히 함께 살길 바라십니다~

항상 사랑과 섬김의 자세로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고 계신 이만희 총회장님~

나를 믿지 못하거든 내 하는 일을  믿어달라고 했던 예수님 말씀처럼(요10:38)

약속의 목자 총회장님도 나를 보고 믿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행하시는 일을 보고 믿어달라하십니다. 

말씀은 맞는데 신천지라서 안온다고 했던 분들.. 

정말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일을 생각한다면 

무조건 핍박하고 저주하고 방해하는 사람들의 말을 믿기 보다는 

하나님의 말씀 성경과 이루신 실상을 보고 믿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