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천안 성정1동 화합 문화 축제~ 문화 나눔 행사 본문

신천지소식

천안 성정1동 화합 문화 축제~ 문화 나눔 행사

한 걸음 더 2013. 7. 1. 20:51

천안의 흥을 담아 펼치는

성정1동 화합 문화축제


지난 6월 27일~

천안 성정1동에서는 성정동 주민들과 함께 하는 축제가 열렸습니다~

성정 1동 화합 문화 축제~!!

말 그대로 성정동 주민들과 화합하고~ 문화를 나누는 축제였습니다~

성정1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화합 문화 축제를 열었습니다~

ㅋㅋㅋ

천안하면 흥타령~ 흥 하면 우리 가락 사물놀이가 빠질 수 없죠~?

민족 굿패 얼의 벽옥루 예술단원 들의 흥겨운 사물놀이로 

성정 1동 화합 문화 축제를 시작하였습니다~

와~ 정말 많은 주민들이 오셨네요~ 

성정동 주민들 다 오신 것 같네요~

모두들 하나되어 함께 ~!!

축하2

신나는 사물놀이 공연 후에 

주민자치위원장(김각현)의 개회식 선언과 동장님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신천지 천안 시온교회 이웃사랑 문화 봉사단의 진도 북춤~

정말 대단합니다~!!

슈퍼맨

여느 공연단의 실력과 견주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신천지 천안 시온교회 문화 봉사단~

빨간 티를 맞춰 입은 주민차지센터 노래교실 어머님들~

노래와 율동을 보여 주셨습니다~

아마추어 가수의 공연도 있었습니다~ 

정말 노래 잘부르더군요~ 


그 외에 성정동 주민 자치센터에서 한국무용을 가르치시는

윤완혁 강사님의 살풀이 무대~

성정동 동네 주민의 멋진 취미생활~ 색소폰 연주~

연합무용단의 춤과 연합댄스 동아리 라틴핫걸의 신나고 흥겨운 댄스 음악과 율동까지~!!

정말 재미있는 축제였습니다~

성무용 천안 시장님께서도 바쁘신 중에도 오셔서 축사를 하셨습니다~

이렇게 자리 가득히 주민들이 참석한 것도 

지난번 체육대회 응원상을 탔었던 그 저력이라는 말씀과~~ 

누이 라는 노래로 축하를 하셨습니당~~ 

주민들과 함께해서 기분이 좋으신 동장님과 주민자치 위원장님의 노래자랑 무대도 있었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으신 나머지 댄스까지~!! 

신나2

폐회식과 경품 추천

경품 탄 사람~ 좋겠다~!!!! ㅎㅎ


폐회식의 마무리는 신천지 천안 시온교회 문화 봉사단 치어리더들의 공연과

주민들이 하나되어 모두 일어나서 함께 춤도 추며 

끝은 맺었습니다~

대박

행사 내내 신천지 천안 시온교회에서는 더운 날씨에

주민들에게 팥빙수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정말 훈훈한 모습~~!!

아이들을 데리고 온 엄마들도 많았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받들어~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사랑하고 섬김하는 모습을 본받아

신천지 천안 시온교회도 

이웃을 사랑하고 섬김의 자세를 

실천 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즐거웠던 성정 1동 화합 문화 축제~~

이런 행사~ 자주자주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동네에 살면서도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인데

이런 행사로 동네 주민들도 만나고~

공연도 보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