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구가의 서 본문

우리의이야기

구가의 서

한 걸음 더 2013. 5. 29. 23:19

요새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구가의 서~ 입니다~

처음에는 구가의 서가 무슨말인가 싶었는데

보면 볼수록 이 드라마에 빠져드는 ...

ㅋㅋㅋ

이승기, 수지가 주연이라죠~~

요샌 가수가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이승기가 사람인줄 알고 살아왔으나 실은 신수인 아버지와 사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반인반수로 나옵니다~

짐승의 모습인데도 멋지네요 ㅎㅎㅎ

웃는 모습이 예쁜 이승기~ 

반인반수인 최강치(이승기)도 딱 한사람 담여울(수지)앞에서는

액막이 팔찌 없이도 반인반수의 모습이 아닌 사람의 모습으로 있을 수 있네요~

아직 그 이유는 모르겠지만~~ 사랑 이겠죠??? 



끊임없이 사람이 되고 싶어하고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최강치의 모습을 보며

우리의 신앙을 생각해 봅니다..




하나님은 렘31장에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뿌리실 것을 예언하셨고

초림때 예수님이 씨뿌림으로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예수님밭에 예수님은 좋은 씨(사람의 씨)를 뿌리셨고, 

마귀가 가라지(짐승의 씨)를 덧뿌렸습니다. 

예수님은 추수때까지 같이 자라게 두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을 알지못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 못하는 자를 짐승이라 하였으니 

오늘날 추수되는 이때에 하나님의 뜻과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배워서 알고 깨달아

하나님의 사람으로 거듭나 추수되어 가는 알곡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