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본문

일상다반사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한 걸음 더 2019. 10. 30. 10:42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
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말을 합니다.
사랑을 주는 말, 힘을 주는 말, 긍정적인 말도 하지만
부정적인 말,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말들도
자기도 모르게 하고 살고 있습니다.
말실수로 인해 인간관계가 틀어지는 일도 많이 있지요.


저는 어릴때부터 말이 별로 없었습니다.
쑥쓰러움도 많이 타서 말이 없기도 했지만
내가 하는 말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말일까?
아니면 힘을 주는 말일까?
생각이 많아 말할 타이밍을 놓치기도 했습니다.

무심코 던진 말한마디에 평생 잊혀지지 않는 마음의 상처가 생기기도 하죠~
그래서 더 말을 조심한 것 같습니다.

점점 나이가 들면서 속에 화도 쌓이고
스트레스도 받으면서 확 터져 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주변 사람들, 가족들에게 영향이 가기도 했죠~

어릴때는 조심조심 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조심성이 없어진 것 같기도 합니다.

말에 대한 오늘의 명언을 읽으면서 지난 날을 되돌아보고
최근에 내가 했던 말들을 생각해보며 반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한마디 외침은 외침으로 끝나지만
그 메아리는 오래 간다는 것을 명심하라.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우리가 자주 놓치고 있는 것이 있다.
그것은 입으로만 말하고 있다 생각하는 것이다.
사실 몸짓과 표정으로도 말하고 있다.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아는 것은 안다고 말해야 하고
모르는 것은 모른다고 말해야 한다.
이것이 말하는 것에 있어서 기본 소양이다.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말이라는 건
누군가에게 큰 힘을 줄 수 있다.
자신에게도 마찬가지이다.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거친 말은 피하게 되지만
고운 말은 다가가게 된다.
사람이 하는 말도 마찬가지이다.



사람 하는 말도 피하고 싶은 말이 있고
다가가고 싶은 말이 있듯이

성경에도 기록 되어 있습니다.
꼭 알아야 할 말씀이 있고
반드시 꼭 피해야 할 말씀이 있다고..

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는
꼭 알아야할 하나님의 말씀과
꼭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고  피해야할 말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명언] 나는 어떤말을 하며 살고 있을까..? 말의 중요성, 말에 대한 명언-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
말의 중요성을 알아보세요!!

http://www.eduzion.org/ref/47248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47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