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10cm의 안아줘요 VS 곽진언의 안아줘요 본문

일상다반사

10cm의 안아줘요 VS 곽진언의 안아줘요

한 걸음 더 2014. 10. 22. 09:30

10cm의 안아줘요 VS 곽진언의 안아줘요

 

슈퍼스타 K6 생방송 무대를 보면서

곽진언이 부른 안아줘요를 듣게 되었다

안아줘요라는 노래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ㅎㅎ

 10cm라는 가수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하하와 같이 불러서 알게 되었다.

그 뒤로 쭉 잊어버리고 살다

슈퍼스타K6 곽진언을 통해 다시 듣게 되었다.

 

 

10cm

 

 

똑같은 노래를 부르는 사람에 따라 느낌이 달라진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누가 더 잘한다는 개념이 아니라

각자의 매력으로 노래를 부르니 둘다 좋다~

 10cm는 뒷부분에서 약간 느끼한 감도 있지만 그것 또한 듣기 좋다 ㅎ

 

슈퍼스타 K6 곽진언이 부른 안아줘요는

정말 러블리 러블리~~

하트3

곽진언의 목소리에 반한 나는

곽진언이 무슨 노래를 불러도 다 좋다

하하하하

정말 곽진언은 목소리 진짜 짱 ㅎㅎ

 

슈퍼스타 K6 곽진언

 

정말 사랑하고 싶은 노래

안아줘요~!!

추워지고 있는 가을~

노래 듣고 화이팅 하세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