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본문

우리의이야기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한 걸음 더 2014. 7. 21. 20:53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무더운 날씨~!! 시원한 콩국수 생각나시죠?

대전 침신대 근처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바로바로~~

후루룩 손칼국수 집인데요~~

주 메뉴는 손칼국수지만~

여름 계절메뉴로 콩국수가 있습니다~~

 

 

시원한 콩국물~~ 생각만해도 군침 도네요~~

맨첨에는 새콤달콤매콤하게 무친 도토리묵이 서빙됩니다

묵도 진~~짜 맛있어요 ㅎㅎ

반찬은 묵, 김치, 고추장아찌가 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메인요리가 맛있다면 다~ 용서 되지요 ㅋㅋㅋ

 

 

진한 콩국물에 수타면으로 ~~`

오이와 토마토 고명~ 진한 콩국물에 얼음 동동 띄운 콩국수~

정말 고소하니 넘 맛있어요~

좀 짭짤한게 좋으시다면 소금을 조금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콩국수에 김치 얹어서 먹으니 정말 다른 반찬이 필요 없더라구요~

ㅎㅎ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 한사발 어떠신가요?? ㅎㅎ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

[신천지] 대전 침신대 맛집~ 후루룩 손칼국수 콩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