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한기총과 신천지예수교 중 과연 누가 이단인가 본문

우리의이야기

한기총과 신천지예수교 중 과연 누가 이단인가

한 걸음 더 2013. 8. 17. 21:30

한기총과 신천지예수교 중 누가 이단인가

한기총과 신천지예수교 중 누가 이단인가



사이비 이단은 성경 말씀이 아닌 다른 교리를 두고 하는 말이다.

한기총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를 약칭한 말이나, 사실상 한국 기독교의 총연합회가 아니므로 사이비가 된다.

한국기독언론협회의 '제7회 기독언론포럼'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한기총의 뿌리는 군사독재 정권 당시 삼선개헌을 지지하는 보수 장로교 세력들을 결집시키려는 모 정치인의 정치적인 계획에 따른 보수 기독교인들의 결집이며, 또한 한기총은 대한예수교장로회 위주의 교단들이 회원교단으로 가입한 개신교 교단의 연합회라 하였으니, 한기총은 사이비라 할 것이다.



이 장로교는 일제 시대에 일본 천황 신을 섬겨 절했으니, 이는 솔로몬과 같이 하나님을 배도 배신한(왕상 11장 참고) 이단 행위이며, 또한 이 장로교는 이단 칼빈이 세운 교단이므로 이단 칼빈교라 할 것이다.

칼빈이 절대 예정론을 주장하고 이를 믿고 개종하지 않는 자들을 학살하였다.

이 칼빈이 만든 장로교의 이단 감별사들이 오늘날 또 칼반같이 자기 교회로 개종하지 않는다 하여 그 가족으로 하여금 예수교 성도를 때려죽이게 한 일까지 있었다.

이는 사도행전 7장 51-53절의 스데반의 말과 같이 조상 칼빈의 유전적(遺傳的) 행동이다.

또 개종하지 않는다고 심지어는 가족들로 하여금 입에 반창고를 붙이고 손목에 수갑을 채워 끌고 가서 감금하고 강제 개종 교육을 시키고, 그래도 개종하지 않으면 정신병원에 감금하는 참혹한 행동들을 하게 하였다.

이것이 한기총의 얼굴이요 형상인 사이비 이단 행위이다.

초림 때 바리새인들이 연고 없이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한 것(행 24:5, 14 참고)같이, 오늘날 한기총(칼빈 장로교)이 신천지예수교를 사이비 이단이라고 한다.

이는 곧 예수교를 이단이라고 하는 말이 된다.




이단 칼빈 장로교와 예수교는 그 교리 자체와 행위가 완전히 다르다.

그래서 예수님의 기준에서 볼 때 칼빈 장로교는 사이비 이단인 것이다.


예수님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가 하나님과 그 보낸 자 아들을 알게 되고 영생이 있다고 하였다(마 11:27, 요 17:3).

칼빈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를 인정하지 않았고, 또 누구든지 믿음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요 1:12-13 참고) 새 일을 믿지 않고 절대 예정론을 주장하고 그것을 믿게 하였다.

예수님은 살인하지 말라고 하셨고, 살인하면 성 밖 지옥에 간다고 하셨다(마 19:18, 계 21:8, 22:15).

칼빈은 자기 교리를 믿지 않는 자들을 살인하였다.

이 칼빈 장로교가 칼빈의 영적 유전자(靈的 遺傳子)를 받아 오늘날 또 살인하는 행위를 하였으니, 요한복음 16장 2절의 예수님의 말씀대로 행동한 자들이다.


한기총이 세운 이단 감별사들과 신천지에서 배도하고 나간 자가 하나 되어 MBC PD수첩의 같은 소속자들과 손잡고, 신천지예수교를 파괴하고 그 교회 성도들을 자기 교단으로 개종할 목적으로 거짓을 제보하였고, PD는 이를 제대로 확인하지도 않고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거짓 보도를 하였다.

이 사실이 고등법원에서 밝혀져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하게 된 것이다.

MBC PD수첩은 미디어 비평 시민 단체인 방송개혁 시민연대로부터 '올해 최악의 방송 대상'이라는 불명예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MBC PD수첩 피해자연대(엠피연)는 PD수첩으로 인한 피해자들의 생생한 증언 및 성명서를 통하여 PD수첩의 왜곡, 편파 방송 규탄과 PD수첩의 폐지를 촉구 하였고, 50여 개 언론사들이 MBC PD수첩이 거짓 보도한 사실에 대해 앞을 다투어 보도했다.

정치 및 사회와 종교 단체들은 MBC PD수첩의 거짓 보도에 속았다며 이구동성으로 비난하고 있다.


우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육하원칙 계시 신학과 일점일획도 가감 없는 성경 그대로의 신앙과 성경 통달로 각 지파별로 하나님의 인 맞은 성도들 일만 이천씩으로 이루어지고, 교명도 성경 그대로이며(계 21:1, 15:5, 7장, 14:1-5).

정통 계시 신학 성전이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구원은 신천지예수교 12지파에 있다.

이 12지파가 하나님의 나라요 제사장들이며(계 1:5-6, 5:9-10) 영원한 진리의 성읍니다.



한기총 소속의 일부 교단들이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한 이유는, 많은 기독교 성도가 신천지로 갔다는 소문 때문에 자기 성도를 신천지에 가지 못하게 하기 위한 수단으로 한 말이며, 또 자기들이 거짓 증거가 드러났기 때문이다.

금번 MBC PD수첩이 잘못 방송한 것에 대한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는, 하나님과 신천지예수교가 공의롭지 못한 한기총과 MBC PD에게 이겼다는 확신을 온 세계에 알린 보도였다.

우리는 인내로 또 한 번 승리한 것이다.



하나님은 이긴 자에게 천국도, 영생의 양식도, 심판의 권세(흰 돌)도, 만국 치리권(철장)도 다 주신다.

성경이 말씀하신 신천지 증거장막성전의 이긴 자에게 와야 구원이 있다(계 2-3장 참고).


출처:http://cafe.naver.com/scjpress


신천지 인터넷방송 진리의 전당

www.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