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사람 :- )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본문

신천지소식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한 걸음 더 2019. 9. 3. 22:16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저는 어려서부터 작은 시골 동네 교회에 다녔습니다.

유년회, 학생회를 거쳐 청년회, 어른예배까지.. 

20여년을 교회를 다녀왔지만 

누가 성경에 대해 물어보면 덜컥 겁부터 나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누가 물어봐도 그 답을 확실히 대답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항상 믿음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기도 하고 주요일, 주일예배, 유년회, 학생회, 청년회 예배에 빠지지 않고

여름성경학교, 기도회나 부흥회, 각종 행사에 빠지지 않고 

봉사하고 일하는 일꾼이었지만 정작 성경말씀지식에는 새하얀 백지처럼 자신이 없었습니다.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솔직히 교회에 나오는 사람들은 목사님 설교만 들을 뿐 그 외에 질문이나 성경말씀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고,

성구 외우기 정도만 하며 신앙 생활을 합니다. 

아무리 성경 몇독을 한다 하더라도 그 뜻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이럴것이다, 저럴것이다, 그럴것이다 자기 느낌으로 생각하게 되고

기도 중에도 드는 나의 생각을 응답 받았다고 생각하며 좋아하고, 

방언 기도를 못하면 믿음이 약하다고 생각해 

자기 마음대로 혀를 꼬아가며 사람들에게 믿음 좋은 교인으로 보이기 위해 

마음대로 방언 기도를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성경은 말합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그동안 열심히 한다고 자부해 왔던 신앙이 아무 소용 없는 신앙이었다는 것.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지금도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은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과 예수님은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고 성경 어디에도 말씀해주시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태초의 말씀이라고 하셨고(요1:1, 요일1:1)

생명과 빛이며, 말씀안에 창조의 능력이 있다고 하셨습니다(요1:1~5)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호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하나님께서는 성경말씀지식을 중요하게 여기셨습니다. 

믿기만하면 구원이 아니라 성경말씀지식,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고, 

하나님의 뜻을 바로 알고 믿어서 지키는 것이 구원받는 길이라고 하셨습니다.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아담 범죄 이후 하나님은 시대마다 목자를 택하시고 함께 하시려 했지만 

시대마다 하나님과의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범죄하였기 때문에 

죄의 유전자로는 더이상 구원이 없기 때문에 

예레미야 31장에 새일을 약속하셨고, 

두가지 씨뿌리실 것과 새언약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초림때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의 씨가 뿌려졌고, 

주 재림때인 오늘날 그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추수하고 인쳐서 

새나라 새민족 신천지 12지파를 창조하게 되고

이곳 신천지예수교회에  구원이 있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임해오시므로 함께 살게 되는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로 추수되어 온 성도들은 

인류 세계 6천년 중 하나님을 아는 최고의 성경말씀지식을 가진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민족, 하나님의 가족입니다.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믿기만하는 가짜 신앙에서 벗어나 

똑바로 알고 믿어 지키는 똑똑한 신앙인이 되고 싶으시다면

꼭 인터넷시온선교센터로 들어오셔서 확인해보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아침이나 밤이나!!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든지 배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로 지금 바로 들어오세요~~

http://www.eduzion.org/ref/47248





[진성신] 과연 나의 성경말씀지식은 어느정도일까?? 신천지예수교회와 성경지식-인터넷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하세요!!

QR코드로 접속 하시거나


안드로이드폰 플레이스토어에서

'인터넷시온선교센터', 'ecenter'검색 및 설치

앱 설치주소 http://bit.ly/2J5bFMm

추천인번호 47248